
[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연말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 ‘2025 굿바이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스토브를 이용한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연말 행사로, ‘잘 산 올해, 잘 산 게임!’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할인과 무료 콘텐츠를 제공한다.
‘2025 굿바이 페스타’는 내년 1월 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총 20일간 이어진다. 스토브는 기간 동안 차수별 할인 쿠폰과 데일리 쿠폰, 무료 게임 배포, 연말 한정 컬렉션, 참여형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연말 분위기를 더한다.
우선 총 4차에 걸쳐 순차적으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1차로는 1000원 중복 사용 가능한 쿠폰이 제공되며, 이후 30% 컬렉션 전용 쿠폰, 20% 할인 쿠폰, 3000원 중복 할인 쿠폰이 차례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쿠폰도 마련돼, 이용자는 전체 게임 대상 100원 중복 쿠폰을 하루 한 번씩 받을 수 있다.
무료 배포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용호의 권2’, ‘SNK 40주년 컬렉션’, ‘헤븐 시커’ 등 3종의 게임이 기간별로 10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기간 내 다운로드 시 영구 소장이 가능하다. 연말 시즌을 겨냥한 한정 콘텐츠도 준비됐다. 스토브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기념해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 2종을 출시한다.
한글화 게임과 비주얼 노벨 게임으로 구성된 컬렉션은 개별 할인과 추가 할인, 프로모션 쿠폰을 함께 적용할 수 있어 혜택을 높였다. 이용자 참여형 콘텐츠로는 ‘나의 최애 월드컵’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상형 월드컵 형식의 테스트를 완료하면 취향에 맞춘 게임 추천과 함께 비주얼 노벨 장르 전용 30% 할인 쿠폰이 제공돼 참여 재미를 더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