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청담 원셀메디의원(대표원장 서명원)이 헬스&뷰티 융합 시대에 부합하는 미용과 면역 분야의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청담 원셀메디의원 관계자는 “최근 국내 소비자들은 외모 개선과 건강 증진을 동시에 추구하는 ‘웰니스 하이브리드’ 트렌드에 주목하고 있다"며 "이는 단순한 미용 시술을 넘어 면역력 강화, 피로 회복, 정신적 안정까지 포괄하는 통합적 건강 관리 방식으로, 본원은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다양한 시술과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울쎄라 리프팅, 실리프팅, 줄기세포 재생 시술 등 고효율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피부 탄력 개선과 윤곽 정리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여기에 리쥬란 힐러, 엑소좀 주사, 보툴리눔 톡신, 필러 등 피부 재생과 볼륨 개선을 위한 쁘띠 시술도 폭넓게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청담 원셀메디의원 관계자는 “지방분해 주사와 고주파 바디 관리, 체형 교정 프로그램을 포함한 다이어트 클리닉, 지방 줄기세포를 이용한 탈모 치료 등의 헤어 클리닉 등도 함께 제공하는 한편 전신 뷰티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고 했다.
싸이모신 알파원(Thymosin Alpha-1)을 활용한 면역치료는 면역세포 활성화를 통해 피로 회복과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 자가 줄기세포를 보관할 수 있는 셀뱅킹 시스템은 고객의 미래 건강까지 고려한 기술적 차별성을 보여준다. 이는 ‘토핑 경제’와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 트렌드처럼 개인화된 건강 관리에 대한 수요 증가와 맞닿아 있다는 게 청담 원셀메디의원측 설명이다.
청담 원셀메디의원 관계자는 “고압산소챔버 시술도 핵심 프로그램중 하나다. 고기압 환경에서 100% 산소를 흡입함으로써 혈중 산소 농도를 높이고, 조직 재생과 면역력 강화, 숙면 유도, 피부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청담 원셀메디의원 서명원 대표 원장은 Stanford University Global Health Office와 UC San Diego에서의 연구 이력을 바탕으로 대한줄기세포치료학회, 대한조직재생학회, 국제줄기세포학회(ISSCR) 등에서 정회원으로 활동하면서 최신 의료 트렌드와 글로벌 치료 기술을 진료에 반영하고 있다.
청담 원셀메디의원 측은 "본원은 젊음과 면역을 동시에 디자인하는 공간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프리미엄 의료 브랜드로 거듭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첨담 원셀메디의원은 "오는 11월, 원셀메디의원은 확장 이전을 진행, 고객들에게 한층 향상된 의료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향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