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스마일게이트의 스토브가 여름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개봉에 맞춰,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특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약 5주간 진행한다.
스토브는 롯데시네마와 함께 영화를 예매한 관객을 대상으로 영화와 연계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토브 커뮤니티에 영화에 대한 응원 글이나 기대평을 남기거나, 매주 제공되는 무료배포 게임 4종 ‘건버드2’, ‘환상조조전2’, ‘지금 우리학교는’, ‘세븐데이즈 오리진’ 중 하나를 플레이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발급하는 할인 쿠폰으로 ‘클레르 옵스퀴르:33’ 원정대를 비롯한 인기 게임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며 구매 즉시 경품에 자동 응모, 보다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롯데시네마와의 협업으로 준비된 ▲롯데 시그니엘 호텔의 프리미엄 망고빙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VIP 시사회 초대권,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 게임쇼 초대권 등 9종의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로, 오는 7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