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장 건강과 활력을 동시에 챙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효과적인 ‘아침의선물 푸룬주스’가 2025년 1월 1일 출시됐다.
아침의선물 푸룬주스는 푸룬과 물만 사용해 부가첨가물이 전혀 없는 순수한 제품으로 3%의 낮은 당함량을 자랑한다. 당분이 적어 달지 않지만 자연스러운 맛과 깊이를 유지해 혈당 관리가 필요하거나 과도한 단맛을 피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또 푸룬 함유량은 30%로 업계 최고 수준의 함유량을 자랑하며, 푸룬 고유의 풍부한 섬유소와 항산화 물질이 그대로 들어있어 장 건강은 물론 체내 기능 활성화에도 도움을 주는 게 특징이다.
아침의선물 푸룬주스는 80ml 소형 팩 단위로 출시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적정량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현재 아침의선물 푸룬주스는 네이버 쇼핑의 아침의선물 스마트스토어에서만 판매되고 있다. 고품질 소량 생산 원칙을 지켜 소비자에게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아침의선물 푸룬주스는 장 건강과 에너지 충전에 최적의 제품으로,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 데 효과적”이라며, “푸룬주스의 자연스러운 맛과 영양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습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또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이 예상된다“며 ”아침의선물은 신제품 출시 기념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