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가전제품 전문 브랜드 에디르는 네이버 쇼핑의 '핫딜 대전' 특가 이벤트를 오는 11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30% 할인이라는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할인 품목에는 에디르의 인기 제품인 올스텐 아기 가열식 가습기, 벽걸이 욕실 온풍기, 복합식 가습기, 오방난로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포토 리뷰 작성 시 N포인트 지급과 베스트 리뷰어 선정 시 상품권 증정 등의 추가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또한 최근 출시한 가열식 가습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물을 끓여 순수한 수증기를 방출하는 방식으로, 신생아를 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고온의 수증기는 실내 공기를 촉촉하게 하며 미세먼지와 세균 걱정을 덜어주고, 실내 온도를 높여 난방비 절감에도 기여한다.
에디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에디르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었기를 바란다”며, “특히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가열식 가습기가 큰 만족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디르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