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빅게임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1.5주년 기념 이벤트 스테이지 ‘지키고 싶은 약속’은 세크레가 르미엘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는 장면으로 스토리가 펼쳐지며, NORMAL, HARD 난이도에 따라 각각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12월 18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 시 ‘공용 스킬 페이지 불의 숨결 Ⅱ’, ‘클로버 학원’ 아스타와 야미의 신규 코스튬인 카지노 코스튬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네로가 박힌 금코인’과 ‘네로가 박힌 은코인’이 지급되고, 지정된 부스트 마도사를 활용하여 클리어할 경우 더 많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여 획득하는 이벤트 패스 포인트 누적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유르’를 사용해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할 경우 특별 보상으로 ‘공용 스킬 페이지 불의 숨결 Ⅱ’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 케이크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미션을 통해 재료를 획득한 후 케이크를 제작해 이벤트 마도사인 야미, 노엘, 마그나에게 선물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마도사 모두에게 케이크 전달 완료 시, 히든 마도사를 만나볼 수 있으며, 히든 마도사에게 케이크를 전달하면 ‘초대 마법제’ 르미엘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1.5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7일간 접속 시, ‘빛나는 영웅 장비 옵션 변경석’, ‘빛나는 전설 마법 부여석 랜덤 상자’ 5개를 포함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1.5주년을 맞이해 스페셜 마도사인 ‘초대 마법제’ 르미엘을 출시했으며, 트레이닝 스테이지를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다
화합 속성의 어태커 클래스인 ‘초대 마법제’ 르미엘은 적을 구속한 뒤 거대한 빛의 대검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필살기 구국의 검을 보유하고 있으며, 빛의 검과 빛의 줄기 등의 스킬을 지닌 마도사이다.
오는 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초대 마법제’ 르미엘 등장 기념 출석 이벤트에서는 기간 내 7일간 출석 완료 시 스페셜 픽업 소환권 총 10장이 지급되며, 트레이닝 스테이지 클리어 시에도 스페셜 픽업 소환권 10장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정 마도사 피스와 교환이 가능한 신규 아이템 마도사 메모리가 추가됐으며, 마도사 진급에 필요한 마도사 피스를 수월하게 얻을 수 있어 높은 활용도가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