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알레르망이 국내 침구 업계 7년 연속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하는 ‘7년 연속 업계 1위 기념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대규모 할인 행사로, 오는 12월 1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대리점 및 직영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헝가리산 솜털 70%를 사용해 보온성과 쾌적함을 자랑하는 구스 차렵 이불부터 카페트까지 다채로운 상품군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선택 가능한 푸짐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 요청을 반영해 K 사이즈 패드와 무봉제 차렵 이불이 신규 품목으로 포함됐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구스 차렵 이불과 패딩 세트도 다양한 패턴으로 마련했다. 네이비 색상의 쿠페아 패턴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젊은층을 겨냥했다.
알레르망은 아울러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해롤드 라인은 내추럴한 컬러감과 잔잔한 텍스처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또 벤프 차렵 이불은 내추럴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모던한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 겨울철 실내 분위기 전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알레르망은 행사 제품 외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목과 어깨를 C자 커브로 안정감 있게 지지해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수면 자세를 돕는 ‘커블스 낮은 경추 베개솜’과 캠핑 시즌에 맞춰 야외는 물론 실내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한 신규 블랭킷 제품 등이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또 경동나비엔과 협력하여 10월 중순부터 절찬리에 판매중인 2024년형 숙면 매트(온수/카본, 2종)는 가까운 가두점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감사제는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 겨울 침구 교체를 계획중인 가정, 그리고 알러지 방지 침구를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고객의 지속적인 신뢰와 성원 덕분에 7년 연속 1위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다”며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가 풍성한 혜택과 함께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으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