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매월 인기 게임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기 프로모션인 ‘스토브 핫위크’의 11월 프로모션 내용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스토브 핫위크’는 매월 1일부터 일주일간 인기 게임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스토브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스토브는 11월을 맞아 ‘스토브 핫위크’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게임에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11% 할인과 1,100원 할인 쿠폰 2종을 지급한다. 쿠폰 사용자 중 1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빼빼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많은 게임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핫데이’ 코너에서는 ‘길 고양이 이야기2’, ‘이모탈 라이프’, ‘킬 더 크로우’ 등 매일 다른 7종의 인기 게임을 특가에 판매한다. ‘핫동전’ 코너에서는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게임 4종을 500원의 초특가에 선보인다.
게임 2종을 원플러스원으로 묶음 판매하는 ’핫플러스원’ 코너에서는 ‘판타지퀘스트+애니멀워터팡’ 등 묶음 컬렉션 3종을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 중 1명에게 27인치 ‘FHD ASUS 게이밍 모니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스토브는 SRPG ‘트러블슈터: 버려진 아이들’을 무료로 배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