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알레르망이 창립 26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고객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20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및 알레르망 베이비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취향에 맞춘 베딩 세트 및 단품들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트 구성 상품으로는 ▲리젠트 베딩 세트 ▲브리오 무봉제 차렵패드 세트 ▲레이지 차렵베개 세트 등이 있으며, 단품 구성 또한 ▲리젠트 카페트 ▲에런 워싱스프레드 ▲에런 기능성 퀼팅패드 등 다양하게 구성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알레르망 베이비 라인 역시 이번 행사에 포함된다. 일체형 낮잠 세트와 사계절용 차렵이불 등 실용적인 제품 구성은 물론,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기간 한정 특별가로 유·아동 자녀를 둔 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알레르망의 인기 상품인 구스 상품군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성인용 '리젠트' 헝가리 구스 70% 차렵이불과 베이비용 '디노' 구스차렵이불 및 구스블랭킷은 퓨어 화이트 거위 털을 사용해 보온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또 특허받은 알러지x-커버와 무봉제 기술로 털 빠짐을 최소화하여 다가오는 가을·겨울철 온 가족 따뜻한 수면을 책임질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행사기간중 구매 금액에 따라 풍성한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30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이 증정되며, 40만원/6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5% 할인이 적용된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26년간 쌓아온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수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품질과 가격 모두를 만족시킬 알레르망 베딩 제품과 함께 더욱 편안한 가을밤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