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대표 게임 6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보상, 수집 이벤트, 던전 공략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해 이용자들에게 명절 연휴 동안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미르의 전설2>는 10월 15일까지 ‘강호의 만월 축제’를 연다. 사냥을 통해 얻은 ‘송편’을 윷놀이 증표로 교환해 보스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스를 처치하면 ‘보옥’, ‘신주’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달의 조각’을 모아 ‘색동옷’, 강화 버프로 교환 가능하며, 추석 일일 퀘스트 ‘달님은 떡보’ 완료 시 버프 아이템 ‘보름달(횃불)’을 받을 수 있다.
<미르의 전설3>는 10월 22일까지 ‘도둑개미 소굴 공략’과 ‘공동묘지 성묘’ 이벤트를 통해 전투 효율을 높여주는 ‘한가위송편’과 ‘한가위보은송편’을 제공한다. 출석 및 미션 보상으로 지급되는 ‘윷놀이윷’을 활용한 윷놀이 이벤트에서는 펫 이용권과 신규 펫 ‘춤추는 아기뱀’ 등 특별한 보상이 마련됐다.
<미르4>는 10월 8일까지 몬스터 사냥을 통해 ‘달맞이 상자’를 모아 영웅 등급 제작재료, 무공서로 교환할 수 있다. 이어 15일까지는 ‘보름달 교환상점’을 운영해 ‘전설 용신기 재료 상자’, ‘소환권 1000개 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 ‘풍요제 출석 이벤트’와 ‘한가위 출석 이벤트’로 ‘전설 청룡 조각상’ 등 고급 보상이 지급된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10월 2일부터 16일까지 ‘한가위 특별 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스가르드 성의 ‘축복의 탑’에 등장한 상인을 통해 ‘중급 주문서 패키지’가 포함된 ‘복주머니’를 구매할 수 있으며, 추석 당일에는 ‘영웅 스토리덱 포인트 상자’, ‘발키리 소환권’ 등 특별 보상이 지급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10월 16일까지 이벤트 던전 ‘만월의 연회’를 개방한다. 던전에서 획득한 ‘보름달 교환 증표’는 ‘클레멘스의 쿠폰’, ‘영웅 장비 상자’, ‘가막이의 송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출석 보상으로 신규 탈 것 ‘용맹한 아기 호랑이’를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 레이드에서는 ‘트라쉬의 한가위 선물’을 얻을 수 있다.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경험치·골드·숙련도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마지막으로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10월 3일부터 9일까지 ‘추석 릴레이 선물 이벤트’를 운영한다. 매일 ‘한가위 보상 상자’와 다이아를 제공하며, 상자에서는 ‘프리즘 다이아 트레이드권’, ‘고급 선수 카드 팩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