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르, 태국에서 티비씨씨와 함께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장

  • 등록 2023.12.19 10:35:00
크게보기

피해 복구 서비스 분야 글로벌 리더의 현지 법인인 벨포르 타일랜드(BELFOR Thailand)가 고급 호텔, 레지던스 및 소매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태국 기업 티비씨씨(TBCC)의 주요 지분을 인수해 사업 다각화에 나서고 석재 관리, 주거 컨시어지, 건설 후 프로젝트 솔루션 등 틈새 전문 분야에서 차별화를 추진한다. 이 협력은 2024년 1월 2일부터 시작된다.

 

2011년에 설립된 티비씨씨는 164명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으며, 품질을 우선시하고 고객 요구 사항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움직임은 기존의 전기/기계 오염 제거 서비스를 넘어 태국 시장에서 벨포르의 성장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이다. 벨포르 아시아(BELFOR Asia)의 CEO인 네빌 마일즈(Neville Miles)는 “벨포르는 항상 태국에서 전기/기계 오염 제거 서비스의 최전선에 있었다. 티비씨씨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건물 복원 및 포괄적인 턴키 솔루션 제공을 포함하도록 당사의 제공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다”라며 전략적 적합성을 강조했다.

 

티비씨씨의 CEO 겸 설립자인 멜리사 마펠(Melissa Marfell)은 이번 거래에 대해 “벨포르와의 파트너십은 티비씨씨의 중요한 이정표로, 벨포르의 기술적 전문성을 활용해 확장된 역량과 더 넓은 시장에 대한 접근을 통해 우리는 더 강해진다”라고 말했다. 이 파트너십은 제공 서비스를 확대하고 고급 레지던스 및 호텔 시장으로 확장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기회를 활용하기 위한 것이다.

 

벨포르 유럽/아시아의 CEO인 엘비르 콜락(Elvir Kolak)은 “우수성과 고객 서비스에 대한 티비씨씨의 헌신은 우리의 가치를 완벽하게 보완한다. 티비씨씨가 우리 네트워크에 통합되는 것은 성장과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공유된 비전을 향한 큰 발걸음이다”라며 티비씨씨가 벨포르 가족이 된 것을 따뜻하게 맞았다.
김 도현 기자 kimnoba1218061212@gmail.com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