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시몬스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에게 전하기 좋은 ‘숙면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수면이 곧 건강’이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침구류가 명절 선물 시장에서 새로운 선택지로 떠오르고 있다.
시몬스 침대가 추천한 제품은 ▲비스코스프링 원더 필로우 ▲시즌브리즈 울 필로우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 3종이다.
먼저 ‘비스코스프링 원더 필로우’는 포켓스프링의 탄탄한 지지력과 메모리폼의 편안함을 결합해 목과 머리를 균형 있게 받쳐준다. 베개 속 포켓스프링이 공기 순환과 열 교환을 도와 쾌적함을 유지하며, 일정한 온도를 형성해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시즌브리즈 울 필로우’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으로, 중앙부를 두 번 눌러준 구조 설계를 통해 머리와 경추를 자연스럽고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프랑스산 양모 100% 충전재를 사용해 탄탄하면서도 유연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겨울에는 보온성을 높이고 여름에는 습기 배출과 발열 억제로 쾌적함을 유지한다. 60수 고밀도 면 100% 겉감과 울프루프 가공, 양모 누빔 처리로 내구성과 사용감을 모두 강화했다.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는 독일 블랙 포레스트 지역의 청정수를 활용해 엄격한 세척 과정을 거친 구스 토퍼다. 상단은 구스 다운 90%로 포근함을, 하단은 구스 페더 100%로 탄탄한 지지력을 구현해 장기간 사용에도 꺼짐을 최소화했다.
또 다운패스, 노미테, 오코텍스 스탠다드100 등 국제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과 윤리성까지 갖췄다. 해당 베딩 제품은 전국 시몬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