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정재헌, 현장 구성원에게 ‘하나되는 드림팀으로 고객 신뢰회복’ 당부

  • 등록 2026.02.01 10:57:02
크게보기

29~30 광주ㆍ대전ㆍ대구ㆍ부산 지역본부 현장경영 통해 구성원과 소통
현장 구성원의 노고와 헌신 SKT 다시 도약할 수 있는 힘임을 강조
“업(業) 본질은 고객… 드림팀으로 고객신뢰 회복과 지속 성장 이룰 것”
품질·보안·안전 강조...유통망·설비 점검 병행, 현장 목소리 직접 청취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MBWA(Management By Walking Around, 현장경영)에 나서 지역본부 구성원들과 직접 소통하며 ‘드림팀(Dream Team)’ 결속을 다졌다고1일 밝혔다. 이번 일정에서 정 CEO는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본부를 차례로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과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을 진행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정 CEO는 “SKT의 중심은 구성원 여러분”이라며 “품질과 보안, 안전 등 기본과 원칙에 충실해 고객 신뢰를 회복하는 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최전선에서 묵묵히 역할을 다하는 현장 구성원의 헌신이 SKT의 재도약을 이끄는 힘”이라며 “2026년 모두가 하나의 드림팀이 되어 더 큰 성취와 행복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정 CEO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M 둔산본점을 직접 방문해 대리점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실제 고객 응대 현장을 살펴보았다. 정 CEO는 이 자리에서 “현장의 구성원 여러분이 바로 고객과 SKT를 이어주는 가장 중요한 연결 고리임을 잊지 말고, 현장의 작은 노력이 곧 회사 전체의 경쟁력이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각 지역본부에서는 자유로운 대화 시간을 마련해 현안과 개선 과제에 대한 의견을 나눴으며, 통신 설비와 데이터센터, 전송장비실 등 주요 시설에 대한 안전·환경 점검도 병행했다. SKT 관계자는 “이번 지역본부 MBWA는 현장 일선을 지키는 구성원들과 소통을 강화해, 하나된 드림팀으로 고객 신뢰 회복과 지속 성장을 이어가고자 하는 정 CEO의 강한 의지를 보여준 자리였다”고 밝혔다.

최남주 기자 calltaxi@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