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쿠팡이 더위가 한풀 꺾인 날씨에 캠핑을 나서는 고객을 위해 캠핑 관련 용품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한다. 쿠팡은 캠핑용품부터 먹거리, 즐길거리까지 할인하는 ‘캠핑 SALE 페스타’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리미엄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는 처음 로켓배송으로 입점했다. 1958년 일본에서 시작한 이 브랜드는 상품의 기능성뿐 아니라 감성적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호롱불을 닮은 '호즈키 유키 세트' ▲가볍고 튼튼한 '티탄 싱글 머그(300ml)' ▲쉬운 설치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어메니티돔' 텐트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탠리∙코베아 등 아웃도어부터 고래사어묵∙프레시지 등 식품까지 약 200곳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내놓는다. 쿠팡은 행사를 3가지 테마관으로 나눠 고객의 쇼핑편의를 높였다. 텐트∙캠핑의자∙테이블 등 캠핑용품부터 주방집기, 차량 용품을 선보이는 ‘캠핑용품 테마관’ ▲밀키트∙육류∙간식 등 ‘캠핑 먹거리 테마관’ ▲휴대용TV∙스피커 등 전자기기와 보드게임 등 ‘캠핑 가전/즐길거리 테마관’이다.
할인상품은 3500여 가지로 다양하다. 눈여겨볼 만한 할인 상품은 ▲LG전자 QHD LED 스탠바이미 2 TV + 3종 액세서리 세트(121만 원대) ▲스탠리 이지 캐리 쿨러 아이스박스(15.1L, 7만 원대) ▲코베아 와일드 델타 텐트(85만 원대) ▲고래사어묵 어묵떡볶이(520g, 5000원대) ▲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868g, 1만 원대) 등이다.
쿠팡트래블이 추천하는 전국 캠핑장도 확인할 수 있다. ▲부산 기장 더 무빙 카라반(6만 원대) ▲가평 동물 카라반 펜션(17만 원대)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캠핑 SALE 페스타’는 다양한 캠핑용품부터 먹거리,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한 할인전’이라며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