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임직원과 함께 내수경제 활성화 앞장

  • 등록 2025.08.06 11:20:00
크게보기

임직원에 국내 여행과 지역 상권 활성화 위한 소비활동 등 독려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신음하는 국내 소상공인 지원 목표
보상판매, 3+1 할인, 출산 고객 대상 타이어 50% 할인 등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타이어뱅크가 전 임직원에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한 특단의 대책을 발표하고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에만 100만명이 넘는 자영업자가 폐업하고 전년대비 소매 판매가 줄어드는 상황에서 대내외적 경제 불안으로 국민들의 신음이 깊어지는 가운데 타이어뱅크는 국민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특단의 대책을 발표하고 임직원들의 동참을 촉구했다.

 

타이어뱅크는 임직원에 여름 휴가 시 국내 여행 계획 수립, 지역 전통시장 적극 활용, 선물 또는 판촉물 구매 시 지역 생산품 우선 고려 등을 요청하고 전 임직원은 해당 대책에 적극 동참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국민이 좋아하는 타이어뱅크가 되겠다는 창립 이념 실현을 위해 전 임직원이 뜻을 모았다.”며“타이어뱅크가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신음하는 국내 소상공인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타이어뱅크는 보상판매, 3+1 할인, 출산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50% 할인 또는 무상으로 지원하는 출산장려캠페인을 실시해 경기 침체로 신음하는 국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중이다.

최남주 기자 calltaxi@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