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에스앤아이와 업무협약...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

  • 등록 2026.02.05 15:33:44
크게보기

고객 부동산 자산의 효율적 상속 및 증여, 관리를 위해 상호협력
"고객 니즈에 맞는 부동산 자산관리 솔루션 제시해 나갈 것"
프롭테크 기반 전문 관리 역량 결합…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기대
부동산 가치 평가·관리 협업으로 종합 자산관리 경쟁력 강화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과 협력해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삼성생명은 4일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 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 개 매장을 관리해온 프롭테크 기반 종합 부동산관리 기업으로, 최근에는 공간 솔루션을 중심으로 중소형 건물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부동산 신탁을 포함한 상속·증여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한다. 삼성생명은 고객의 부동산 자산을 토대로 최적화된 상속·증여 솔루션을 설계하고, 에스앤아이는 해당 부동산의 가치 평가와 관리 전반을 지원할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부동산의 자산적 중요도와 고객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남주 기자 calltaxi@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