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윈터 이즈 백, 아웃백’ 영상 조회수 1,200만 돌파…미식 온기로 하루를 따뜻하게

  • 등록 2026.01.15 10:10:20
크게보기

‘겨울의 따뜻한 식탁’ 담은 감성 영상… 공개 2개월 만에 1,200만 뷰
역대 12월 최고 매출… 크리스마스 양일간 매출 100억 원 기록
졸업·입학 시즌 ‘연말연시 대표 다이닝’ 입지 강화…전 세대 아우르는 공감 이끌어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전개한 ‘Winter is back, OUTBACK(윈터 이즈 백, 아웃백)’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1,200만 회를 돌파했다.

 

‘Winter is back, OUTBACK’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모이는 연말에 따뜻한 다이닝의 가치를 담아낸 아웃백의 대표 겨울 캠페인이다. “이 겨울에만 머무를 수 있는 순간이 아웃백에 있다”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다이닝의 가치를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영상은 눈 내리는 겨울, 캠코더로 가족과 연인의 행복한 일상을 담아내는 아날로그적 연출로 호평을 받았다. 따뜻한 스토리텔링과 아웃백 특유의 포근한 매장 분위기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는 평이다.

 

아웃백은 캠페인이 본격화된 지난 12월, 전국 매장 총매출이 역대 최고치를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인 24일과 25일 양일간에는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며 ‘연말 모임의 상징’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겨울 신메뉴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과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 등도 화려한 비주얼로 주목받으며 고객들의 방문을 이끌었다. 

 

아웃백 관계자는 “매년 겨울마다 돌아오는 ‘Winter is back’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고객들의 마음속에 ‘따뜻한 추억의 장소’로 아웃백을 상기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졸업과 입학, 방학 등 새로운 시작이 있는 1, 2월에도 아웃백이 전하는 미식의 온기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순간을 채워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연옥 기자 box@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