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위기브’와 고향사랑기부 캠페인 및 이벤트 진행

  • 등록 2025.12.18 09:00:09
크게보기

10만 원 이상 기부 고객…빽다방·홍콩반점 1만 원권 증정
지역 상생 취지 살려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독려 및 기부 문화 확산 취지
빽다방·홍콩반점 매장 QR 및 빽다방 멤버십 앱 통해 간편하게 기부 참여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오는 12월 31일까지 빽다방과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을 중심으로 고향사랑기부제 민간 플랫폼 '위기브'와 함께 제도 활성화를 위한 고향사랑기부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는 자신이 태어나 자란 고향이나, 관계가 깊은 지역 또는 개인적으로 응원하고 싶은 지역을 선택해 기부하고, 기부자에게는 그만큼 세금 감면(세액공제) 및 답례품 혜택이 주어지는 제도다. 답례품은 한우, 한돈, 쌀, 과일 등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빽다방 또는 홍콩반점 전용 고향사랑기부제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해 10만 원 이상 기부한 고객에게는, 빽다방 또는 홍콩반점 모바일 금액권 1만 원권이 각각 증정된다. 본 캠페인은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위기브’ 내 다른 제휴 이벤트와 중복 증정되지 않는다.

 

참여 희망 고객은 전국 빽다방 및 홍콩반점 매장 내 키오스크 및 디지털 사이니지에 안내된 QR코드를 통해 위기브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 후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빽다방의 경우 멤버십 앱 내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님의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매장에서 고향을 생각하며 기부하고 소소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개발 및 활성화에 적극 기여할 수 있는 여러 방향성을 고민하고 지속적으로 실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서연옥 기자 box@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