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손으로 만드는 ‘DIY 인형만들기 기획전’ 진행

  • 등록 2025.12.17 10:09:02
크게보기

모루·펠트 인형부터 소품까지 20여 종 구성
가방 장식·키링·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 높여
부담 없는 균일가로 즐기는 DIY 취미 제안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나만의 인형을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는 ‘DIY 인형만들기 기획전’을 17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취미 활동과 패션 포인트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모루인형 만들기세트와 펠트인형 만들기세트, 각종 만들기 소품 등 2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최근 연예인 가방 꾸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은 ‘모루 인형’은 털실이 달린 철사를 꼬고 엮어 완성하는 방식으로,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다. 뽀글이 느낌의 부드러운 원단과 풍성하게 뻗치는 재질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며, 블랙·핑크·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을 갖췄다. 블랙 컬러 모루로는 시크한 검은 고양이 인형을, 핑크 컬러로는 귀가 긴 토끼 인형을 만들어 가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펠트인형 만들기세트는 가늘고 고운 양모를 바늘로 콕콕 찔러 형태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복잡한 바느질 없이도 제작이 가능하다. 디즈니 캐릭터와 다양한 동물 도안이 마련돼 있으며, 완성품은 인테리어 소품이나 키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비즈, 하트, 알파벳 소품 등 DIY 장식 아이템과 늘어나는 스트랩도 준비돼 액세서리나 휴대폰 장식으로 응용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 직접 만들고 꾸미는 DIY 취미용품이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취미용품을 균일가로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연옥 기자 box@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