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2025 배민파트너페스타’ 12월 8일 개최···업계 최대 규모 소통의 장

  • 등록 2025.11.05 09:39:16
크게보기

외식업 사장님 위한 무료 오프라인 행사
배움·체험·연결 중심 프로그램 운영
현장 노하우와 성장 해법 한자리에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오는 12월 8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외식업 종사자를 위한 대규모 무료 오프라인 행사 ‘2025 배민파트너페스타’를 개최한다. ‘우리 가게의 내일을 찾는 항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외식업 종사자와 예비 창업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업계 최대 규모의 소통의 장이다.

 

배민은 기존의 ‘배민외식업컨퍼런스’를 올해부터 ‘배민파트너페스타’로 새롭게 단장하고, 한국외식업중앙회 등과 협력해 외식업계 전반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자리로 확대했다. 배움, 체험, 연결의 세 가지 콘셉트를 중심으로 각 분야 전문가의 강연, 기술 시연, 상담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김범석 대표는 행사에서 ‘외식업의 미래를 함께 설계하는 플랫폼’으로서의 배민 비전과 내년도 전략을 공유한다. 이어 백인범 최고제품책임자(CPO)는 기술과 고객 경험 혁신을, 권용규 파트너성장센터장은 파트너와 함께하는 성장 사례를 소개한다.

 

특히 우수 파트너를 선정해 시상하는 ‘배민파트너어워즈’에서는 매출뿐 아니라 고객관리·운영전략·배달효율 등 다방면에서 성장한 사례가 조명된다. 또한 김삼희 한국외식산업연구원 본부장과 박현영 생활변화관측소 소장이 ‘2026 외식업 트렌드와 생존 전략’을 주제로 산업 전망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정지선·신동민 셰프가 참여하는 ‘라이브 쿠킹 스테이지’와 AI를 활용한 매장 운영 및 마케팅 노하우를 전하는 ‘노하우 스테이지’도 마련된다.

 

행사장 내 ‘파트너솔루션광장’에서는 식자재, 세무, 배달비품, AI댓글관리 등 외식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이 한자리에 모인다. 르몽, 바른치킨 등 17개 브랜드가 참여해 맞춤형 운영 전략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배민의 기술 혁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배민파트너연구소’에서는 한그릇, 우리가게클릭, 셀프서비스 등 신기능이 공개되며, 방문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전문가 1:1 컨설팅과 성공 노하우 공유 프로그램 ‘배민성장노하우’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12월 3일까지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 신청자에게는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김범석 대표는 “현장의 경험과 배민의 노하우가 어우러지는 배민파트너페스타를 통해 사장님들이 풍부한 실전 인사이트와 성장 전략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면서 “이번 행사가 배민이 파트너와 함께 신뢰를 다지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연옥 기자 box@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