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현대 미아점 리뉴얼 기념 삼성스토어와 특별 이벤트

  • 등록 2025.09.12 09:57:52
크게보기

매장 리뉴얼 오픈 기념해 푸짐한 사은품 등 증정
이사·혼수 카테고리 킬러 브랜드들의 만남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무료 제공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 침대는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삼성스토어 현대 미아점과 특별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서울 동북권 핵심 주거 권역을 아우르는 중심 상권에 위치해 있고, 접근성이 뛰어나 유동 인구가 풍부하다. 특히 올 하반기에 4천여 세대 규모의 ‘이문 아이파크자이’ 입주가 예정돼 있어, 이에 발맞춰 최근 7층 리빙관을 새롭게 단장하면서 시몬스와 삼성전자를 비롯한 주요 브랜드들도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침대는 기존보다 넓어진 매장에 다양한 제품을 비치하며, 소비자들이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프리미엄 침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6년 만에 대규모 리뉴얼을 단행한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가전과 스마트폰을 아우르는 체험형 공간으로 재구성했다.

 

시몬스와 삼성전자는 매장 리뉴얼을 기념하고, 혼수 및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혜택을 선사하고자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사 및 혼수에서 ‘카테고리 킬러’로 꼽히는 두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먼저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SNS나 블로그 등에 삼성스토어 현대 미아점 방문 후기를 남기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여기에 두 매장에서 동시에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한편,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는 시몬스가 전개 중인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시몬스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서연옥 기자 box@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