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성좌의 시험’ 시즌1 시작...여름 테마 소환 예고

  • 등록 2025.08.04 13:50:14
크게보기

성좌 별로 지정된 속성의 영웅 배치,보스 쓰러트리고 다양한 보상 획득
성좌의 시험 ‘별자리의 축복’도 선보이고 풍성한 보상 지급하는 플레이 이벤트
오는 8월 7일부터는 여름 시즌 테마 영웅 모아 소환 ‘여름 테마 소환’도 시작 예정

[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PVE 콘텐츠 ‘성좌의 시험’의 첫번째 정식 시즌을 업데이트하고 여름 테마 소환도 예고했다고 4일 밝혔다.

 

성좌의 시험은 총 5종의 성좌 별로 지정된 속성의 영웅을 배치해 보스를 쓰러트리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신규 콘텐츠다. ‘화염’, ‘냉기’, ‘자연’, ‘암(어둠)’, ’광(빛)’ 등 에픽세븐에 등장하는 모든 속성의 영웅을 육성하고 활용하는 것이 포인트다. 보스는 총 4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88레벨 전설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성좌의 시험 전용 시스템인 ‘별자리의 축복’을 활용하면 보스를 공략할 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성좌의 시험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포인트를 투자해 별자리 별 스킬 트리를 육성하고 다양한 부가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영웅들마다 별자리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주력으로 활용하는 영웅이 속한 별자리를 육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마일게이트는 성좌의 시험 업데이트를 기념해 성좌의 시험에 특화된 신규 펫 ‘광속 단속반 타키’를 비롯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플레이 이벤트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오는 8월 7일부터 28일까지는 그동안 여름 시즌에 출시된 총 9종의 테마 영웅을 모아서 소환할 수 있는 ‘여름 테마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테마 소환에서는 지난해 여름 한정으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던 ‘축제의 에다’와 ‘프리다’도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최태호 기자 ugaia7@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