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두산베어스와 첫 콜라보 ‘한정판 콜팝컵’ 증정… 22일부터

  • 등록 2025.07.23 11:42:30
크게보기

잠실야구장 내 bhc 3개 매장서 ‘두산베어스 한정판 콜팝컵’ 증정
두산베어스 마스코트 담은 디자인 적용…편리한 사용성 관람 편의 강화
다양한 영역에서의 스포츠 마케팅 넓혀나갈 계획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bhc가 KBO 구단 첫 콜라보 굿즈를 선보인다. 서울 연고의 명문구단 두산베어스와 협업하여 ‘bhc X 두산베어스 한정판 콜팝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두산베어스 홈구장인 잠실종합운동장 내 bhc 매장에서 시작된다. bhc는 야구 관람의 즐거움에 브랜드 굿즈의 소장 가치를 더하고, 현장 관람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콜라보 굿즈인 ‘bhc X 두산베어스 콜팝컵’은 두산베어스의 상징 색상(네이비)과 구단 마스코트를 활용한 일러스트를 적용해 구단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콜팝컵’은 치킨과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높은 실용성을 제공하며, 경기 관람 중 음식이나 음료가 쏟아질 걱정 없도록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 굿즈는 잠실야구장 내 bhc 3개 매장에서 2만4천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bhc는 이번 굿즈를 통해 두산베어스 팬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현장에서 bhc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콜팝컵과 더불어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브랜드의 팬덤 문화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bhc 관계자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야구 관람 문화와 어울리는 실용적인 굿즈를 통해 브랜드만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팬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협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서연옥 기자 box@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