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대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의 핵심 토크노믹스 아이템 ‘G-WEMIX(지-위믹스)’에 대한 정보를 오늘(4일) 티징 페이지에서 공개했다.
G-WEMIX는 ▲공급 방식 ▲게임내 획득 방식 ▲아이템 강화 및 콘텐츠 연계 활용 ▲수익화 흐름이 하나의 유기적인 구조로 순환해, 플레이와 보상이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G-WEMIX는 캐릭터 및 장비 성장에 다시 활용하거나, 가상자산 WEMIX(위믹스)로 교환이 가능하다.
위메이드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의 방대한 세계관과 전투 콘텐츠를 담은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도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액션 스타일, 주요 전투 시스템, 다양한 클래스의 캐릭터 등 핵심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북유럽 신화 세계관 속에서 9,000년마다 반복되는 세상의 종말 ‘라그나로크’가 일어나기 전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MMORPG다.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해 캐릭터, 풍경 등 아트 요소를 극사실적으로 연출하고, 타격감 넘치는 화려한 스킬 연출과 대규모 필드 전투 시스템을 통해 몰입감을 극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