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풀무원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한 해 동안 올가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27일까지 ‘올가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햇과일과 유기농·동물복지 등 올가의 지속가능 가치가 담긴 프리미엄 상품 100여 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감사제에서는‘고마움을 전하는 식탁’이라는 주제로 ‘정직한 재료, 건강한 먹거리’라는 올가의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다.
대표 품목으로는 ‘홍희 햇딸기’, 노지에서 해풍을 받아 자란 ‘당도선별 서귀포 감귤’ 등 햇과일을 비롯해, ‘동물복지 유정란 특란’, 미국 땅콩 협회 인증을 받은 유기농 땅콩으로 만든 ‘유기농 볶음 땅콩’ 등이 있으며, 여기에 ‘청명가을 품종 겨울 쌈 배추’, 유기농 현미, 국산 고명을 사용한 ‘현미 영양 떡 선물 세트’ 등 올가의 정직한 먹거리를 특별가에 선보인다. 지속 가능한 가치가 깃든 건강한 식재료로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수 있도록 했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5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6천 원 영수증 쿠폰을 증정하며, 농림축산식품부 제휴 이벤트를 통해 저탄소 인증 상품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26년 캘린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올가 멤버십 회원 전용 혜택으로 GREEN 등급 고객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천 원 장바구니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올가 공식 앱의 룰렛 이벤트 참여하면 유기농 넛스프레드 선물세트, 저온로스팅 한봉견과, 유기농 레몬즙, 현미 건빵 등 다양한 경품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올가 고객 감사제’는 전국 올가 오프라인 매장과 샵풀무원 올가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올가홀푸드 조태현 상품본부장은 “’올가 고객 감사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 한 분 한 분의 성원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올가의 지속가능 가치를 담은 상품들로 알차게 준비했다”며, “올가의 진심이 담긴 정직한 재료와 건강한 먹거리로 풍성한 식탁을 완성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