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야구 국가대표팀 응원가 제작기 ‘너를 위해 부른다’ 예고편 공개

  • 등록 2025.08.13 14:27:21
크게보기

BTOB 이창섭·밴드 터치드가 팬들과 함께 만드는 야구 국가대표팀 응원가
고객들이 작사·합창에 참여하는 이벤트도 진행
마지막 회 합창 참가 신청,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5일까지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13일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공식 응원가 제작 과정을 담은 디지털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너를 위해 부른다> 예고편을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는 신한은행과 KBO가 함께하는 브랜드 캠페인 ‘응원이 필요한 순간, 신한이 함께해’의 핵심 프로젝트로 그룹 BTOB의 멤버 이창섭과 밴드 터치드가 함께 응원가를 완성해 가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았다. 총괄 디렉터를 맡은 이창섭과 MBC ‘복면가왕’에서 9연승을 기록한 윤민(보컬), 김승빈(드럼), 존비킴(베이스), 채도현(키보드)이 속한 터치드는 선수와 팬들의 목소리를 담은 응원가를 제작해 나갈 예정이다.

 

<너를 위해 부른다>는 8월 22일부터 6주간 매주 금요일에 공개되며, 마지막 회에서는 이창섭과 터치드가 야구팬들과 함께 대규모 합창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신한은행은 29일까지 ‘신한 SOL뱅크’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응원가 한 줄 작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2,0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최종 선정된 가사는 이창섭과 터치드의 손을 거쳐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응원가에 반영된다. 추가로 마지막 회 합창 퍼포먼스 참여자 참가 신청은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5일까지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너를 위해 부른다>에서 이창섭과 터치드의 음악적 시너지가 만들어낼 감동의 순간들을 많은 분들이 함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BO리그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남주 기자 calltaxi@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