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새로운 서번트 ‘앨리스’ 등장

  • 등록 2025.07.24 10:17:47
크게보기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글로벌 업데이트
표류자 세력 서포터 ‘앨리스’ 등장… 아군 보호와 체력 유지 담당
‘매일 퀘스트 이벤트’, ‘테리온의 은신처 이벤트’ 등으로 풍성한 보상

[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서번트 ‘앨리스’가 합류한다. 표류자 세력의 서포터 클래스로 아군 보호와 체력 유지를 담당한다.

 

고유의 스킬을 통해 적을 약화시키고, 낮은 체력을 가진 아군은 회복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앨리스가 보유한 다양한 스킬들은 서번트 체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 달 4일까지 ‘매일 퀘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요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얻게 되는 포인트로 ‘캐럿’, ‘이둔의 마력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테리온의 은신처’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매일 랜덤하게 배치되는 몬스터와 보스를 처치하고 ‘오염된 보물상자’, ‘소환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 밖에도 ‘영지 청소’, ‘천공의 탑’, ‘7일 접속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히트 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재해석한 독창적 시나리오와 매력적인 비주얼의 서번트,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최태호 기자 ugaia7@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