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여성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언더유(_U)’가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촬영한 ‘25FW 파리 패션위크’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언더유는 최근 출시된 주요 점퍼 제품을 착용한 해외 패션 피플들의 스트리트 컷을 통해 감성적이면서 세련된 파리지엥 스타일을 선보였다. 점퍼 제품들은 우아함과 함께 편의와 활용성을 더한 균형 잡힌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보 속 주요 제품으로는 ▲아웃 포켓의 박시한 핏으로 뒤판 스트링 셔링이 포인트인 ‘포켓 포인트 후드 크롭 점퍼’, ▲트렌디한 아노락 스타일로 얇고 비침이 있는 나일론 스판 소재를 사용한 ‘빅포켓 화이트 점퍼’, ▲허리 스트링으로 실루엣 조절이 가능하며 패커블백이 세트로 구성된 트렌디한 실루엣의 ‘패커블 슬림박시 후드 롱 점퍼’ 등이 포함됐다.
언더유는 ‘한성몰’에서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한 기획전을 열고 여름에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며 화보 속 상품들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언더유 관계자는 “언더유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이번 화보를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언더유만의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