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사주 궁합 기반 데이팅앱 '미리 소개팅'이 사주 콘텐츠의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미리 소개팅'은 회원가입할 때 입력한 사주정보로 이상형을 추천 받아서 인연을 찾을 수 있는 사주 궁합 기반 매칭 데이팅앱이다. ▲오늘의 애정운 ▲오늘의 운세 컨텐츠 ▲연애 트렌드 및 연예인 궁합 ▲심리테스트 ▲관상테스트, MZ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MBTI궁합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늘의 인연 기능'을 통해 사주궁합이 좋은 프로필 데일리 3회 무료 추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인연 궁합 기능'을 활용하여 마음에 드는 연인과의 사주 궁합풀이, 궁합점수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최근 미리 소개팅은 사주 콘텐츠를 리뉴얼 업데이트하는 등 차별화된 강점을 내세웠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타고난 성향, 대운 흐름, 신년 운세, 궁합, 타로, 연애운 등 폭넓은 분야의 상담을 진행한다. 단순한 사주 상담을 넘어 따뜻한 공감과 치유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리 소개팅은 사주 콘텐츠의 전문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사주에 관심이 없거나 관련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사주 콘텐츠를 이해하기 쉽도록 디자인을 개편하여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수개월에 걸쳐 체계적으로 콘텐츠를 개발한 결과, 대부분의 유저들이 흥미로워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미리 소개팅은 5만원 상당의 블루를 구매하면 5만원 상당의 전문가 사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상담 패키지도 한정 판매한다. 사주 프리미엄 상담 패키지를 통해 그간 궁금했던 사주 풀이를 확인하고, 연애 고민들을 나누면서 속 시원하게 소통하는 재미도 누릴 수 있다.
미리 소개팅 관계자는 “미리 소개팅은 연애가 힘든 사람들에게 사주, 궁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자아 발견, 관계 형성에 도움을 주는 차세대 매칭 플랫폼으로 인연을 찾는 MZ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다. 많은 유저들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사주 궁합 콘텐츠를 확인하고, 내 짝을 찾는 기쁨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리 소개팅은 AI관상, 속마음 타로 등 새로운 콘텐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